본문 바로가기
로드뷰 맛집

[서울 금천구] 인크커피 inccoffee 가산 플래그십 스토어 (feat. roasting)

by 다씨 2023. 3. 27.
728x90

오늘 점심에 회사 근처 대형카페가 있어서 가봤네요

서울 대형카페로 검색하면 나오는 검색결과 중에 여기도 나오더라고요

회사 근처이지만 주동선은 아니어서 우연히 보게 되었던 곳이기도 해서 겸사겸사 날도 따땃해졌다, 꽃도 피겠다... 가봤네요

 

참고로 바로 옆 건물 '팔람까오'라고 태국식 음식점이 있는데 거기서 점심을 했네요

사진을 보강해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인크커피 직접 보니 대형카페라고 하기에는 좀 작아 보이는데 지도에 검색해 보니 서울에 몇 개 지점이 있네요

암튼 다른것보다 로스팅을 직접 한다는 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메인입구

 

가운데 이렇게 둥글게 둘러서 감성스팟으로 꾸며놨네요
사진 너무 대충 찍은 듯

지금 보니 야외 2층으로도 테이블이 있나봐요

메뉴는 이러한데.

절대적으로 비싸지만 요즘 핫한 데랑 비교하면 비슷하기도..

아 여기 아직은 애플페이가 안 되는 듯

소심해서 물어보진 못했지만 단말기를 보니 안되는 거 같았어요

 

각종 빵류와 원두, 그리고 아기자기하고 뽐뿌 생기는 것들이 유혹해요.

돈 쓰라고...

건물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데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아 올라가 보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대형카페는 아닌 거 같아 얼른 음료만 사서 나왔네요

 

위치와 규모가 아쉽긴 하지만 요즘 핫한 감성 모두 들어있는 카페이긴 합니다

진정한 카페인지 알기 위해서는 다음번에 drip coffee를 도전해 봐야겠네요 

위에도 올라가 보고.

 

그럼 여기서 이만 인사드립니다.

728x90

댓글